
중소기업 ERP
PHP엑셀mPDFJQuery기타(Framework)
인사, 총무, 회계, 영업, 수주 및 견적, 발주, 구매 및 재고관리, 협력사관리, 설계 BOM 관리 및 발주, 품질 불량 및 재고처리, 온라인 교육 등 다양한 관리를 하나의 제품에서 운영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.
온라인 방식으로 운영되어 출/퇴근 기록은 물론 인사명부 관리를 시작으로 재고, 프로젝트 수주 및 견적 등에 대한 기본 기능부터 BOM 구성 및 구매 부서와 협업을 위한 구매요청서 진행하고 발주에서 입고에 따른 품질 관리까지 모든 부서에서 표준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표준화에 따른 ISO 9001/14001 등록까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.
ISO 등록에 따라 인사/총무 부서의 모든 문서 상신 또한 자동화 처리로 서명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, 필요시에 엑셀로 해당 양식이 서명(도장)과 함께 출력될 수 있도록 개발 되었습니다.
온라인 방식으로 운영되어 출/퇴근 기록은 물론 인사명부 관리를 시작으로 재고, 프로젝트 수주 및 견적 등에 대한 기본 기능부터 BOM 구성 및 구매 부서와 협업을 위한 구매요청서 진행하고 발주에서 입고에 따른 품질 관리까지 모든 부서에서 표준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표준화에 따른 ISO 9001/14001 등록까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.
ISO 등록에 따라 인사/총무 부서의 모든 문서 상신 또한 자동화 처리로 서명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, 필요시에 엑셀로 해당 양식이 서명(도장)과 함께 출력될 수 있도록 개발 되었습니다.
작업 기간
2011년 2월, 약 2년 정도 개발
사용 언어
PHP
엑셀
mPDF
JQuery
기타(Framework)
서버 정보
리눅스
스크린샷